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디카페인 커피 그자체 베이커리 카페 맛집

맛집 추천

by Goooooodies 2023. 8. 23. 16:56

본문

반응형

건대 디카페인 커피 그자체 베이커리 카페 맛집

 

저는 주로 종종 디카페인으로 커피를 마셔요.

남편은 언젠가부터 카페인 커피를 먹으면 머리가 아플 때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카페인을 많이 마시면 내성이 생긴다고..

 

 
.

 

그래서 찾게된 디카페인 커피 맛집

건대 근처에 이런 숨은 공간을

발견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디카페인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그자체 베이커리

 

비가 많이 오는 요즘이죠,

그래서인지 항상 사진도 비가 내리는 모습이네요.

여기가 그자체 베이커리 입구입니다

계단을 쭉 올라가면 쇼케이스

가득히 있는 딸기케이크들이 있어요.

디카페인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그자체 베이커리 입구

 

여기..왠지 딸기 케이크 맛집인가봐요.

케이크는 안 먹어봤는데,

다음엔 날 꼭 먹어보세요~하는

비주얼이더라구요ㅋㅋㅋ

밥을 배불리 먹고 이동했던 터라,

케이크는 스킵했지만 구경은 열심히 했어요

그자체베이커리 딸기케이크

 

 

그자체 베이커리 딸기프리지에

 

 

생크림 딸기 조각케이크

 

 

보통 카페에서는 디카페인으로 변경하면

추가 결제를 해야하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자체 베이커리 카페 가격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5

디카페인 카페라떼 5.0

디카페인 피넛크림라떼 5.9

딸기우유 5.9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예요!

저는 커피에 산미가 없는 고소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약간의 산미가 느껴지는 커피였어요.

강하지 않은 산미라서 잘 먹었답니다.

(저는 스타벅스 취향이에요................ㅎ)

 

 
 

피넛크림라떼!

피넛크림이니까..땅콩크림일까요?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커피고,

아인슈페너 같은 맛의 커피예요 ^^

 
디카페인 카페라떼까지, 고소하게 ㅎ
 

딸기 메뉴♡ 딸기 라떼

건대 그자체 베이커리

 

여기 들어올때부터 딸기가 메인인 것 같았잖아요?

 

 

딸기라떼를 시키면 이렇게 나옵니당 ㅎ

(이거..사실 메뉴 이름이 딸기우유인지 딸기라떼인지 ㅎㅎ 기억이 안나요^^;

아시는분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이름 수정할께요)

 

 

 

아무튼 예쁜 딸기라떼

ㅋㅋㅋㅋ 잘 흔들어줍니다

넘 예쁘죠?

 

 

달달한 딸기가 가득히 느껴지는 딸기우유입니다.

 

 

아늑한 내부 공간 그자체 베이커리 건대

 

좌석도 많고 넓어보이죠?

작은 카페보단 대형카페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넓은 공간이 주는 분위기가 맘에 들었습니다.

 

그자체베이커리 내부 공간
 

 

 

 

 

 

좌석도 이렇게 4인이 가면

편히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특이한 것이 위에 나뭇가지를

툭, 얹어서 커텐을 걸쳐놓았더라구요 ㅎ

 

 

 

 

 

 

 

 

 

건대에서 쉴 만한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D

건대 커피 맛집 그자체 베이커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