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양 카페산 카페 추천 이영자 맛집 또가고싶은 집

맛집 추천

by Goooooodies 2023. 8. 24. 08:45

본문

반응형

단양 카페산 카페 추천 이영자 맛집

이번 집으로 이영자님의 맛집은
완전히 신뢰하게된.. 단양 카페산 소개합니다.
여기는 베이커리도 맛있지만 진짜, 단양 명소랍니다.
하늘에 맞닿은 듯한 카페산! 같이 구경가시죠! ^^

단양 카페산
단양 카페추천 카페산

 

주소 : 충청북도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196-86
전지적참견시점 29회, 2018년 11월 17일 방영 커피/빵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오전 9:30 ~ 오후 19:00 (토/일 19:30까지)
라스트오더 : 마감 30분전까지

 

 


 

정말 끝내주는 뷰맛집 카페산

 

저는 이번에 단양을 처음 가봤는데요,
처음 도착한 장소였던 카페산
여기 도착하자마자
와...............라는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정말.. 꼭! 가보세요
사진으로 보는 것과 차원이 다른 뷰를 보실 수 있어요


카페산 내부 

카페산 내부에 들어서면,
마치 외국에 온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오렌지 빛과 검정색이 어우러진
카페산만의 컬러감이 아늑한 느낌을 주었어요

단양 카페 추천 카페산

 

 


감탄이 나오는 통창뷰 카페산 내부

진짜 멋지죠?
저는 주로 카페를 찾을때,
천장이 높고 뻥 뚫린 대형카페를 좋아하는데
이곳이 딱 그런 곳이었답니다.


카페 2층에서 바로 옆이 패러글라이딩 장소예요.
실제로 패러글라이딩하는 것을 처음봤는데,
너무 낭만적이더라구요^^

패러글라이딩 명소가 단양이라고 합니다.
단양이 남한강에 둘러쌓여있는데
산과 강이 강한 바람을 막아주어서
패러글라이딩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해요.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곳이었다니..
이제서야 단양의 매력을 알게되었습니다 ㅎㅎ


이영자 맛집 단양 카페산

왜 이영자님이 추천하셨는지 알겠는 카페산

단양 여행에서 제일 맛있었던 집을
꼽으라면 이 집입니다.
단양 맛집 추천으로 검색도 많이하고
추어탕도 먹고 했지만...
제일 맛있었던 게 빵이라니 ㅋㅋ 어이없죠?
그 정도로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가려고 찜해둔 곳은 이 곳 한 곳 뿐입니다.

 

베이커리 메뉴말고도 음료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

 
 

이곳에서 시킨 앙버터 소금빵과
바나나 누텔라 크로와상입니다.

진심.............. 최곱니다.
그동안 먹은 소금빵 모두 압살하는 맛입니다.

카페산 앙버터 소금빵

누텔라 바나나 역시,
다른곳에서 먹은 크로와상과 차원이 다릅니다.


뷰만 맛집인지 알았는데
빵까지 맛있어서 감동한 이날....


단양 카페추천 카페산

카페산 이용시 주차는 무료입니다
이곳은 차 없이 못오는 곳이에요 ㅎㅎ
주차 걱정 마시고,
맛있는 빵& 뷰 모두 즐기다 오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