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라스룸 서울 청담 맛집 브런치

맛집 추천

by Goooooodies 2023. 5. 28. 11:44

본문

반응형

테라스룸 서울

 

테라스룸 서울 청담 맛집 브런치

서울 청담 맛집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청담동에 있는 유명한 레스토랑들이 모여있는 거리에 있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이곳!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

여기 너무 예뻐요
그리고 이 강아지, 살아있는 강아지 같아요 (아래 영상 확인)
너무 귀엽고 신기해서 찍은 강아지 사진♡

테라스룸 서울

테라스룸 서울 테이블 공간 모습이예요
저는 테라스 자리를 예약해서 안에서는 먹지 않았지만 내부 좌석들도 정말 운치있고 분위기 있어요!
같이 온 친구랑 저녁에도 와야겠다며.. > < 이야기 나눴답니다

테라스룸 서울 내부

해외에 나온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ㅎㅎ

내부 중앙에는 이렇게 화사한 꽃이 맞이해줍니다
여기 신기하게 조화로만 되어있는데도 너무 예뻐요
진짜 꽃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화려하고 예쁠 수 있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

테라스룸 서울

 

테라스룸 서울 청담 맛집 브런치 메뉴

이곳은 시즌 별로 내부 인테리어도 바뀌고
메뉴도 바뀝니다
계절마다 가면 새로운 곳에 온 느낌을 느끼실 수 있어요!

 

브런치 메뉴


(2023년 5월 방문 기준)

테라스룸 서울 메뉴
테라스룸 서울 메뉴

 

 

테라스룸 서울 청담 맛집 브런치

저는 이곳에서 비프 타르타르와
샤프론 & 관자 파스타를 먹었어요

 

 

타르타르

[ TARTARE ]

육회 또는 날생선 등을 칼로 잘게 다진 것


 

 

테라스룸 서울 청담 맛집 브런치 메뉴

 

테라스룸 서울 비프 타르타르

비프타르타르는 소고기 육회를 잘게 다져놓은 음식이라고 보시면 되요
부드러운 육회위에 바사삭하고 부서지는 치즈들이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적으로 한국에서 자주먹는 육회랑은 다른 느낌이예요

사르르.. 하고 녹는 타르타르를 맛보실 수 있어요!

 

 

테라스룸 서울 샤프란& 관자 파스타

그리고 샤프란&관자 파스타 
저.. 원래 관자 안 좋아하는지 알았거든요.. ㅎ
그런데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생면 파스타로 샤프란과 함께 나온 파스타 너무 맛있었어요!


어디서나 사진 찍어도 예쁜 이 곳
인스타 감성 맛집입니다

 

테라스룸 서울 청담 맛집

여기.. 화장실인데, 너무 깔끔해서 슬쩍 찍어봤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과 깔끔한 느낌이 너무 좋고
특히나 조화로만 꾸며져있는데도 산뜻하고 화사한 기분이 드는 곳이었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곳은 99% 여자분들만 계세요
(가끔 한두테이블에 여자분께 끌려온 남성분을 보실 수 있습니닼ㅋㅋㅋ)

 

유럽 여행 다녀온 느낌 느끼시고 싶다면
테라스룸 서울 추천드려요 :D

 

 

노티드 청담 본점 추천메뉴

노티드 청담에 다녀왔어요 :) 가시려는 분들, 요기가 본점이라 그런지 굿즈도 정말 많고 사진찍느라 시간 훅....가는 곳이예요. 노티드가 서울에 여러곳이 있지만 본점은 본점이구나! 싶은 곳입

happyeasybaking.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