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건 무설탕 땅콩버터 추천 빈크런치

본문

반응형

비건 무설탕 땅콩버터 추천 빈크런치

요즘 제가 매일 아침 먹는 땅콩버터가 있어 올려봅니다 :D
땅콩이 100% 들어간 비건 무설탕 땅콩버터인데, 1스푼만 먹어도 단백질이 6g이나 들어있어서 요새 아침 러닝 운동하며 챙겨먹고 있어요.

(그래서 요새 살도 빠지고, 근육량도 느는가봐요~ 저는 표준체준 강인형 인바디가 나와서 요새 너무 행복합니당 ㅋㅋ) 해외에서는 땅콩 100% 들어간 땅콩버터가 많이 보였는데, 이건 국내제품이라 반갑더라구요 ㅎㅎ

무설탕 땅콩버터

또 저의 최애.. 잡곡식빵에 이렇게 땅콩버터를 듬뿍 발라봅니다. 이렇게 바르면, 구지 계란을 먹지 않아도 계란 2개를 먹은것과 같은 단백질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너무 맛있어요 > < !!

 

빈크런치 오리지널 땅콩버터

빈크런치 제품이 오리지널하고 초콜릿 버전이 있어요. 얘는 오리지널입니다. 

무설탕 땅콩버터 100% 빈크런치

일단 저는 패키지가 맘에들어요 ㅋㅋ 다 먹으면 씻어서 꼭 참깨나 검정깨 담거나, 월계수잎 담는 곳에 쓰고 있어요.

비건 땅콩버터 영양성분

원래 땅콩버터가 설탕이 들어가서 달달구리~한데, 그 안에 당류가 많이 들어있어요. 저는 다이어트할 때 가끔씩 꼭 땅콩버터가 생각나는데, 이게 당류가 10g당 0.4g밖에 없어요. 저탄수 다이어트에도 딱인 것 같아요 !
 

상온에서 보관하면 더 부드러운 땅콩버터 

이게 냉장고에 넣으면 좀 딱딱해져요. 아무래도 땅콩에 포함된 기름(불포화지방산)때문에 굳는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상온에 넣고 부드러운 상태로 먹는데, 그래도 한 통 다 먹을때까지는 넉넉히 갑니당 ㅎ

비건 무설탕 땅콩버터

잡곡식빵에 발라 먹으면, 오히려 잡곡식빵이 더 달달하다..? 느껴질 정도로 단맛이 많이 없어서 담백한 땅콩버터라고 느껴졌어요. 그래서 다이어트에 좋은 것 같아요ㅎㅎ 단 것을 더 찾지 않게 되니까!

 
 

빈크런치 땅콩버터 카카오

요 아이는~ 다이어트하면서 누텔라 생각날때, 제가 종종 먹는 아이입니다. 

누텔라 저리가라~ 무설탕 땅콩버터

이 아이도 100% 땅콩만으로 만들어져요. 그리고 진짜 신기하게 카카오라서 초콜렛의 달달함때문에 당류가 많을 것 같았는데, 얘도 0.4g뿐이라니............ > _ < 걱정없이 퍼먹을 수 있는 ㅋㅋ 땅콩버터입니다.

비건 땅콩버터 영양성분

 
아뉘.. 넘흐 맛있어요. 다이어트하면서 입터짐 방지로 먹을만한 간식 없을까, 저는 늘.. 그런 걸 찾거든요ㅎㅎ 근데 요 아이가 확실하게 저의 입맛을 잡아줍니다.

비건 땅콩버터
무설탕 땅콩버터

이렇게 알알이 박힌 크런치들이 단백질 크런치입니다. 콩으로 만든 거래요. 이게 그.. 외국과자중에 라이스 크리스피..인가, 하얀색인데 톡톡 터지면서 씹히는 쌀과자 안에 있는 그 쌀이랑 식감이 비슷해요. 진짜 맛있습니당 ! ㅎ

무설탕 땅콩버터, 나의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 간식으로 정말 추천해요!

빈크런치 무설탕 땅콩버터
땅콩버터 100% 오리지널 비건

그냥.......꾸덕하고,
땅콩버터 그 자체인데 그냥 맛있써요......

땅콩버터 한가득 발라 먹어도 단백질을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다.

 
누텔라 저리가라 하는 맛 보장 :D

무설탕 땅콩버터 100%

 
크런치도 한 가득!

무설탕 땅콩버터 100% 카카오

 
너무 맛있게 먹고있는 빈크런치 땅콩버터..
모르는 사람 많은 것 같아서 세상사람들 알았으면 좋겠는 마음 ㅎㅎ

무설탕 땅콩버터 추천

 
진짜 맛있는 땅콩버터..

즐거운 건강 루틴 빈크런치 땅콩버터 오리지널 건강 다이어트잼 : 빈크런치

즐거운 건강 루틴 빈크런치 땅콩버터 오리지널 건강 다이어트잼

smartstore.naver.com

 

재밌는 건강 루틴 빈크런치 땅콩버터 카카오 : 빈크런치

재밌는 건강 루틴 빈크런치 땅콩버터 카카오

smartstore.naver.com

무설탕 맛있는 땅콩버터 추천

저의 최애 땅콩버터 소개였습니당! 
다이어트 간식 찾으시는 분들 꼭 드셔보심 좋겠어요~~ ㅎ

이 포스팅은 제품을 친구에게 선물받고
직접 체험해보고 적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